본문 바로가기
밴쿠버 즐기기

[집콕 베이킹] Classic Peanut Butter Blossoms 쿠키

by lovessome_van 2020. 12. 25.

 

베이킹에는 똥손이라 

시도조차 안하지만 

정말 초간단 레시피라는 

글에 용기내서 만들어봤어요.

 

똥손인 저도 성공한 

레시피이니 

금손이신 분들은 

금새 뚝딱 만드실꺼라 

생각되네요.ㅎㅎㅎ

 

 

 

 

 

Classic Peanut Butter Blossoms 쿠키의 특징

1. 간단한 레시피

2. 땅콩버터의 풍미가 진함

3. 반죽을 시키는데 30분 밖에 걸리지 않음

4. 화려한 샌딩 설탕을 이용하면 더욱 파티분위기의 쿠키를 만들수 있음

 

 

Classic Peanut Butter Blossoms 쿠키 재료

 

밀가루, 베이킹소다, 소금_바닐라, 설탕,

계란, 버터, 땅콩버터, Kisses Chocolate

 

 

초간단 레시피와

집에 있는 재료로 

간단히 만들어 

볼수 있겠다 싶어 

주방으로가서 분주하게 

만들어보았어요.

 

 

 

만드는 방법

1. 밀가루, 베이킹 소다, 소금을 섞어 휘젓습니다.

2. 버터와 설탕, 계란, 땅콩버터, 바닐라를 첨가 하여 1번에 섞어둡니다.

3. 1과2번을 잘 섞은 반죽을 냉장고에 30분~1시간 정도 둡니다.

4. 반죽을 공 모양으로 굴려줍니다. 반죽 양은 1큰술 정도가 적당합니다.

4. 쿠기 도우에 설탕알갱이 또는 색이 들어간 설탕을 묻히고 충분히 코팅합니다.

5. 오븐에 구워줍니다. 

6. 베이킹 시트에 쿠키를 약 5분~10분 식혀준 후 Kisses Chocolate를 눌러줍니다. 

7. 초코렛이 녹지 않도록 곧바로 구운 쿠키를 냉동실에 넣습니다.

 

 

아래영상을 확인하시면 

더 참고가 되실꺼에요.

 

전 당연히 망할 줄 알고 

촬영도 사진도 안찍었네요. 

ㅋㅋ

 

 

 

짜짠~~ 성공임다~~!!

 

 

정말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재료만 있다면 가정에서 

아이들과 간편히 

만들어보시기 좋을꺼 같네요.

 

전 다음엔 크리스마스 버젼에 

도전해볼꺼에요.

 

 

 

여러분 모두 행복한 

크리스마스 되세요!!

 

 

 

댓글